😀🍖 바베큐파티 🍖 😄
4월 20일, 제46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바베큐파티가 열렸습니다.
이 날의 주인공인 이용장애인들을 위해 정성껏 고기를 굽고 볶음밥을 준비하여 전 구성원이 함께 나누며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
😀🍖 바베큐파티 🍖 😄
4월 20일, 제46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바베큐파티가 열렸습니다.
이 날의 주인공인 이용장애인들을 위해 정성껏 고기를 굽고 볶음밥을 준비하여 전 구성원이 함께 나누며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